통합 검색
통합 검색
대광건영과 모아건설산업은 경기도 평택시 브레인시티에 들어서는 '브레인시티 메디스파크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 견본주택을 16일 오후 1시에 개관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평택시 장안동 평택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공동 6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10개동·전용면적 59 ~ 101㎡·총 121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가상한제 적용 단지이며, 지난 6.27 부동산 대책에서도 제외됐다. 입주는 2028년 5월 예정이다.
브레인시티 메디스파크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브레인시티 내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브레인시티는 평택시에서 역점적으로 추진중인 미래형 자족도시로, 첨단 산업과 의료·주거 ·상업 기능이 복합된 도시개발지구다.
분양 측은 "브레인시티 메디스파크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의료·교육·자연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점이 강점"이라고 설명한다.
단지 앞에 들어서는 아주대병원은 지역거점 의료기관 권역 응급의료센터로 조성될 예정이다.
도보로 통학 가능한 초등학교가 오는 2028년 3월 개교 예정이며, 중학교(예정) 부지도 자리했다. 향후 카이스트 평택캠퍼스도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와 연계된 대규모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더한다.
브레인시티 내에 계획된 문화복지시설과 중심상업지구도 인접해 있다. 차량으로 10분 내에, 이마트 평택점·홈플러스 송탄점·코스트코 평택점 등 대형마트 이용이 가능하다.
운영 중인 SRT 평택지제역과 수도권 전철 1호선·GTX-A 노선에 더해, GTX-C 연장과 KTX (예정) 등 광역교통망 확충으로 교통편의성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물론, 브레인시티 산업단지·평택종합물류단지·칠괴일반산업단지·송탄산업단지 등 평택 주요 산업거점과도 단지 인근에 자리했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최근 D램 생산라인인 4공장 PH4 생산라인 공사가 재개되고, 차세대 고대역폭 메모리(HBM4) 양산을 위한 5공장 착공 사전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브레인시티 메디스파크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단지 바로 앞에 의료·교육 ·자연 등을 모두 갖춘 브레인시티의 노른자위 단지"라며 "양 건설사의 풍부한 시공 경험과 기술력을 담아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